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모두가 알아야 할 중요한 천식 정보

카테고리 없음

by 야식왕양념치킹복서 2020. 7. 20. 13:27

본문


모두가 알아야 할 중요한 천식 정보



천식으로 인해 숨쉬기가 힘든 수백만 명의 사람들에게 가장 간단한 육체적인 일은 어려움을 볼 수 있다.


고맙게도 천식을 치료하는 방법은 매우 다양하기 때문에 매일 사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아도 된다.


다음 기사는 이 파괴적이고 종종 생명을 바꾸는 호흡 상태에 대한 중요한 정보를 제공할 것이다.




천식을 앓는 아이들을 보호하는 데 도움이 되는 중요한 조언은 항상 주변에서 담배를 피우는 것을 삼가하는 것이다.


천식 발작이나 질환의 원인을 유발하는 방아쇠에 관한 한 간접흡연 연기는 바로 그 위에 있다.


자녀 주변에 불이 켜지지 않도록 하는 동시에, 자녀들이 같은 예의를 보이지 않는 다른 사람들과 함께 있지 않도록 하는 것도 중요하다.




천식을 앓으십니까? 담배는 피우지 않는 것이 중요하다.


피우면 끊어라.


물론 흡연은 누구에게나 건강에 해롭다.


그러나 이 습관은 천식 환자들에게 훨씬 더 위험하다.


왜냐하면 폐에 도달하는 산소의 양을 줄이는 것은 어떤 것이든 공격을 유발할 수 있기 때문이다.




천식 발작을 겪고 있을 때는 폐에서 나오는 산소를 모두 내쉬어라.


빠르고 강력한 호기심으로 폐에서 공기를 빼내십시오.


이것은 폐에서 공기를 밀어낼 것이다.


빠른 숨을 세 번 들이마신 다음, 폐가 공기로 가득 찰 수 있도록 한 번 심호흡을 한 다음 다시 공기를 강제로 내보낸다.


이것은 호흡에 리듬을 주고 호흡에 집중하게 한다.


그것은 또한 공기의 폐를 비울 것이고, 그래서 그들은 새롭고 신선한 공기를 받아들일 준비가 될 것이다.


기침을 하거나 가래가 나올 수도 있지만, 그것은 괜찮다.


당신은 다시 호흡을 조절하려고 노력하고 있다.




만약 먼지가 많은 방에 있다면, 선풍기를 켜지 말아라.


그 선풍기는 공기와 함께 먼지를 순환시킬 것이고, 이것은 그것이 폐로 들어가 천식을 악화시킬 수 있다.


신선한 공기를 원한다면 창문을 열어라.




만약 당신이 어떤 건강 보험에 가입할 자격이 없고 천식을 앓고 있다면 사회복지사와 대화하십시오.


천식약을 살 수 있는 것은 필수적이며, 사회복지사가 적은 비용으로 또는 무료로 약을 제공할 수 있는 병원이나 병원을 찾는 것을 도와줄 수도 있다.




가족 모두가 독감 예방 주사를 맞도록 해.


천식으로 고생할 때는 모든 종류의 호흡기 감염을 가능한 한 분명하게 해야 한다.


여기에는 좋은 위생관리를 실천하고 모든 권장 예방접종을 받는 등 질병 예방대책이 포함된다.




만약 당신이 천식을 앓고 있다면, 비타민 E와 C를 많이 섭취하도록 하라.


이러한 비타민들은 폐의 기능을 향상시키고 천식의 증상을 조절하는데 도움을 준다.


비타민이 풍부한 음식을 먹거나 보충제를 통해 이 비타민을 섭취할 수 있다.


이러한 비타민들은 면역 체계를 강화시킬 수 있는데, 이것은 천식의 계기가 될 수 있는 질병을 피하는 데 도움을 준다.




천식이 있다면 깃털이 있는 베개는 피하라.


베개 속의 깃털은 천식의 증상을 일으키고 폐 기능을 감소시킬 수 있다.


시트, 담요, 이불 등 다른 침구류도 저칼로닉이 되어야 한다.




만약 여러분이 도로에 있다면, 항상 흡입기를 가지고 다니도록 하라.


여행은 몸에 여분의 얼룩을 남기는 경향이 있고, 이런 상태에서는 천식 유발에 더 취약하다.


여행은 천식 증상을 악화시킬 수 있고, 여행 중 환경적인 자극을 조절하는 것은 어렵고 거의 불가능하다.




천식약, 특히 비상시에 사용하는 약의 적절한 사용법을 아는 것이 중요하다.


일반적인 천식 치료 계획은 응급 흡입기로 보조되는 일일 약물이다.


천식은 평생의 병이다.


당신은 당신의 규칙적인 약을 바르게 먹고 필요한 만큼만 구조용 약을 사용해야 한다.




위의 글에서 쉽고 효과적인 충고는 천식의 흔한 증상들을 관리하는 데 필요한 자신감을 줄 것이며, 고통 받는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도움을 줄 것이다.


천식을 앓는 것은 당신이 알고 있는 것처럼 인생의 끝이 아니다.


이 글의 조언은 당신이나 사랑하는 사람을 위로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